회의록을 불러오는 중입니다.

괴산군의회 회의록

Goesan-gun Council
  • 프린터하기

제319회 괴산군의회(임시회)

본회의 회의록

개회식

괴산군의회사무과


2023년 4월 5일 (수) 10시 00분


   제319회 괴산군의회(임시회) 개회 식순
1. 개      식
2. 국기에대한경례
3. 애국가제창
4. 순국선열및호국영령에대한묵념
5. 개회사(의장)
6. 폐      식

(10시00분 개식)

○의사팀장 김종우    지금부터 제319회 괴산군의회 임시회 개회식을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국민의례를 하겠습니다.   자리에서 일어나 단상의 국기를 향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동 기립)
  (국기에 대하여 경례)
  (바로) 
  다음은 애국가를 제창하겠습니다.   녹음된 주악에 맞추어 1절만 불러 주시기 바랍니다.
  (애국가 제창)
  다음은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을 올리겠습니다. 
  (일동 묵념)
  (바로) 
  모두 자리에 앉아 주시기 바랍니다.
  (일동 착석)
  다음은 의장님의 개회사가 있겠습니다. 
○의장 신송규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그리고 동료 의원 여러분과 자리를 함께 해 주신 송인헌 군수님을 비롯한 집행부 공직자 여러분!
  만물이 소생하는 4월을 맞아 제319회 임시회를 열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 뵙게 되어 대단히 반갑습니다. 
  먼저 소통과 공감 의정 구현을 위해 생활 현장에서 군민과 더불어 활동하시는 동료 의원 여러분과 계절근로자 도입 및 농작업 대행 등 군민의 부담 완화를 위해 애쓰고 계신 송인헌 군수님을 비롯한 공직자 여러분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은 24절기 중 하나인 청명입니다.   예부터 대부분의 농가에서는 청명을 맞이하여 봄일을 시작하였고 논농사를 준비하기 시작하는 시기로 이날에 특별한 의미를 부여하였다고 합니다. 
  여러모로 어려운 여건이지만 풍년 농사를 준비하는 희망찬 농민의 마음과 같이 올 한해 우리 군이 비약적인 발전을 기할 수 있도록 모든 면에서 착실한 준비와 내실 있는 업무 추진을 당부드립니다.
  존경하는 동료 의원 여러분!   그리고 집행부 공직자 여러분!
  이번 임시회는 금일부터 4월 13일까지 9일간의 일정으로 환경보전특별위원회 현지조사 활동과 각종 조례안 및 기타 안건을 처리할 예정입니다.
  동료 의원님들께서는 환경보전특별위원회의 현지조사를 통하여 각종 오염원 사전 차단 및 환경 인식 제고 등 우리 군이 자연과 함께 하는 청정 괴산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점검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주시고 조례안 등 각종 의안 심사에 있어서도 적정 여부를 세심하게 살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집행부 공직자 여러분께서도 현장 안내와 자료 설명 등 제319회 임시회가 원활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의정 활동에 적극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쪼록 금번 회기 동안 의원님들과 집행부 공무원 모두 안전에 각별히 유의하여 주시고 역동적인 의정 활동이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주시기 바라면서 여러분 모두의 가정과 직장에 사랑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항상 건강하시기를 기원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의사팀장 김종우    이상으로 개회식을 모두 마치겠습니다. 

(10시06분 폐식)


괴산군의회 의원프로필

홍길동

학력사항 및 경력사항

<학력사항>
<경력사항>
x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