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록을 불러오는 중입니다.

괴산군의회 회의록

Goesan-gun Council
  • 프린터하기

제317회 괴산군의회(임시회)

본회의 회의록

개회식

괴산군의회사무과


2023년 1월 26일 (목) 10시 00분


   제317회 괴산군의회(임시회) 개회 식순
1. 개      식
2. 국기에대한경례
3. 순국선열및호국영령에대한묵념
4. 개회사(의장)
5. 폐      식

(10시00분 개식)

○의사팀장 김종우    지금부터 제317회 괴산군의회 임시회 개회식을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국민의례를 하겠습니다.   모두 자리에서 일어나 단상의 국기를 향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동 기립)
  (국기에 대하여 경례)
  (바로) 
  애국가 제창은 생략하겠습니다.   다음은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을 올리겠습니다. 
  (일동 묵념)
  (바로) 
  모두 자리에 앉아 주시기 바랍니다.
  (일동 착석)
  다음은 의장님의 개회사가 있겠습니다. 
○의장 신송규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그리고 동료 의원님과 송인헌 군수님을 비롯한 공직자 여러분!
  2023년 계묘년 새해를 맞이하여 제317회 괴산군의회 임시회를 개회하는 뜻깊은 자리에서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 뵙게 되어 대단히 반갑습니다. 
  먼저 계묘년 새해 군민 여러분 모두가 지혜로운 토끼가 껑충껑충 도약하듯 가정과 직장에서 승승장구하시고 바라는 모든 일들이 성취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돌이켜 보면 지난해에는 계속되는 코로나와 불안한 국제정세, 고물가, 고금리, 고환율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군민 모두의 역량이 결집되어 제8회 지방선거 및 유기농산업엑스포 등 크고 작은 일들을 성공적으로 수행하였으며,
  제9대 괴산군의회 및 민선 8기 출범과 함께 우리 괴산군이 더욱 발전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는데 역점을 두고 모두가 최선의 노력을 다한 한해였다고 생각합니다. 
  올해에도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 출발은 했지만 우리 괴산군의회는 군민과 함께 소통과 협력을 통해 괴산군 발전을 앞당기고 발로 뛰고 가슴으로 들으며 주민 복리를 증진하는데 항상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군민 여러분께서도 그동안 의정과 군정이 차질 없이 수행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격려와 성원을 보내 주셨던 것처럼 올 한해에도 함께 노력해 주시기 바라며 아울러 군민 상호 간 위로와 격려, 칭찬과 배려, 양보와 사랑을 통해 지역이 결집되고 화합할 수 있도록 마음을 다잡아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존경하는 동료 의원 여러분!   그리고 집행부 관계 공무원 여러분!
  오늘부터 13일간 열리는 이번 제317회 임시회는 2023년도 군정 주요 업무 보고를 받고 조례안 등을 심사하게 됩니다. 
  동료 의원 여러분께서는 집행부에서 제출한 업무 계획이 군 발전과 군민의 복리 증진을 위해 내실 있게 수립되었는지 면밀히 살펴보시고 잘된 부분에 대해서는 칭찬과 격려를, 보완이 필요한 부분은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여 주시기 바라며 조례안에 대해서도 심도 있는 심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집행부 공무원 여러분께서도 의원님들의 질의에 성실하게 답변하여 주시고 제시된 사항에 대해서는 군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 검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모쪼록 여러 가지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 시작된 계묘년 새해지만 금년에 처음으로 열리는 이번 임시회가 군민의 희망과 꿈을 실현하는데 큰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동료 의원님과 공직자 여러분께서 함께 노력해 주시기를 당부드리면서 자리를 함께 해 주신 모든 분들과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한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의사팀장 김종우    이상으로 개회식을 모두 마치겠습니다. 

(10시07분 폐식)


괴산군의회 의원프로필

홍길동

학력사항 및 경력사항

<학력사항>
<경력사항>
x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