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록을 불러오는 중입니다.

괴산군의회 회의록

Goesan-gun Council
  • 프린터하기

제314회 괴산군의회(제1차정례회)

주요건설사업장현지조사특별위원회회의록

제1호

괴산군의회사무과


일  시 : 2022년 10월 4일 (화)

장  소 : 소회의실


  1. 의사일정(제1차위원회)
  2. 1. 주요건설사업장현지조사특별위원회위원장선출의건
  3. 2. 주요건설사업장현지조사특별위원회부위원장선임의건

  1. 심사된 안건
  2. 1. 주요건설사업장현지조사특별위원회위원장선출의건(의장제의)
  3. 2. 주요건설사업장현지조사특별위원회부위원장선임의건(의장제의)

(10시00분 개의)

○위원장직무대행 장옥자    성원이 되었으므로 제314회 괴산군의회 제1차 정례회 회기중 제1차 주요건설사업장 현지조사 특별위원회 회의를 개의하겠습니다.
  본 위원은 괴산군의회 위원회 조례 제8조 제2항에 따라 본 위원회의 위원장이 선출될 때까지 회의를 진행하게 된 장옥자 위원입니다.
  회의가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위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참여를 당부드리겠습니다.   오늘 본 위원회를 개의하게 된 것은 제314회 괴산군의회 제1차 정례회 회기중 제1차 본회의에서 주요건설사업장현지조사 특별위원회를 이끌어 주실 위원장과 부위원장을 선출하기 위해서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주요건설사업장현지조사특별위원회위원장선출의건(의장제의) 

(10시02분)

○위원장직무대행 장옥자    먼저 의사일정 제1항 주요건설사업장 현지조사 특별위원회 위원장 선출의 건을 상정합니다. 
  먼저 위원장 선출 방법에 대하여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위원장 선출 방법은 괴산군의회 위원회 조례 제8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호선으로 하고자 합니다. 
  그러면 주요건설사업장 현지조사 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 수고하여 주실 위원님을 추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예, 김주성 위원님 추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김주성위원    예, 송영순 위원님을 추천합니다. 
⃝ 위원장직무대행 장옥자    더 추천하실 위원님 계십니까? 
  (『없습니다』 하는 위원 있음) 
  예, 더 추천하실 위원님 안계시므로 송영순 위원님을 위원장으로 선출하고자 하는데 위원 여러분 이의 없으십니까? 
  (『없습니다』 하는 위원 있음)
  이의가 없으므로 주요건설사업장 현지조사 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 송영순 위원님께서 선출되었음을 선포합니다. 
  이상으로 제 임무는 모두 마쳤습니다.   그러면 주요건설사업장 현지조사 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 선출되신 송영순 위원님 나오셔서 인사 말씀과 함께 회의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장옥자 위원장직무대행, 송영순 위원장과 사회교대)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0시05분)

⃝ 위원장 송영순    주요건설사업장 현지조사 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 선출된 송영순 위원입니다.
  먼저 위원장의 직책을 맡겨 주신 위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주요건설사업장 현지조사 특별위원회 현지 활동을 통해 각종 사업 추진 시 부실 시공으로 인한 예산 낭비 요인을 사전에 제거하고 견실 시공으로 지역 발전과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군민의 편의 증진을 위해 위원회 운영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합니다. 
  위원 여러분께서도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2. 주요건설사업장현지조사특별위원회부위원장선임의건(의장제의) 

(10시06분)

⃝ 위원장 송영순    의사일정 제2항 주요건설사업장 현지조사 특별위원회 부위원장 선임의 건을 상정합니다. 
  부위원장 선임 방법은 괴산군의회 위원회 조례 제11조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호선으로 하고자 합니다.   그러면 주요건설사업장 현지조사 특별위원회 부위원장으로 수고하여 주실 위원님을 추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예, 김영희 위원님 추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김영희위원    예, 최경섭 위원님 추천드리겠습니다.
⃝ 위원장 송영순    더 추천하실 위원님 안계십니까? 
  (『없습니다』 하는 위원 있음)
  더 추천하실 위원님이 안계시므로 최경섭 위원님을 부위원장으로 선임하고자 하는데 위원 여러분 이의 없으십니까? 
  (『없습니다』 하는 위원 있음)
  이의가 없으므로 주요건설사업장 현지조사 특별위원회 부위원장으로 최경섭 위원님께서 선임되었음을 선포합니다. 
  주요건설사업장 현지조사 특별위원회 부위원장으로 선임된 최경섭 위원님 인사 말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최경섭위원    예, 감사합니다. 
  최경섭 위원입니다.   주요건설사업장 현지조사 특별위원회 부위원장을 맡은 최경섭인데요, 송영순 위원장님을 잘 모시고 주요건설사업장 현지조사 특별위원회를 잘 이끌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위원장 송영순    이상으로 제314회 괴산군의회 제1차 정례회 회기중 제1차 주요건설사업장 현지조사 특별위원회를 마치겠습니다. 
  산회를 선포합니다. 

(10시08분 산회)


괴산군의회 의원프로필

홍길동

학력사항 및 경력사항

<학력사항>
<경력사항>
x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