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록을 불러오는 중입니다.

괴산군의회 회의록

Goesan-gun Council
  • 프린터하기

제327회 괴산군의회(임시회)

본회의 회의록

개회식

괴산군의회사무과


2024년 3월 5일 (화) 10시 00분


   제327회 괴산군의회(임시회) 개회 식순
1. 개      식
2. 국기에대한경례
3. 애국가제창
4. 순국선열및호국영령에대한묵념
5. 개회사(의장)
6. 폐      식

(10시00분 개식)

○의사팀장 김종우    지금부터 제327회 괴산군의회 임시회 개회식을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국민의례를 하겠습니다.   모두 자리에서 일어나 단상의 국기를 향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동 기립)
  (국기에 대하여 경례)
  (바로) 
  다음은 애국가를 제창하겠습니다.   녹음된 주악에 맞추어 1절만 불러 주시기 바랍니다.
  (애국가 제창)
  다음은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을 올리겠습니다. 
  (일동 묵념)
  (바로) 
  모두 자리에 앉아 주시기 바랍니다.
  (일동 착석)
  다음은 의장님의 개회사가 있겠습니다. 
○의장 신송규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그리고 김주성 부의장님을 비롯한 동료 의원 여러분과 송인헌 군수님을 비롯한 관계 공무원 여러분!
  오늘은 겨울잠을 자던 동물들이 깨어나기 시작하고 보리 싹의 성장을 보면서 그해 농사의 풍흉을 가늠한다는 경칩입니다.
  먼저 봄의 시작을 알리는 경칩을 맞이하여 개회되는 제327회 임시회에서 동료 의원님들과 공무원 여러분을 활기차고 건강한 모습으로 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아울러 의정 활동을 성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격려와 성원을 보내 주신 군민 여러분과 비회기 중에도 민생 현장에서 지역 주민과 함께 하는 다각적인 의정 활동을 펼쳐 주신 동료 의원님!
  그리고 자연과 함께 하는 청정 괴산 건설을 위해 항상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계시는 송인헌 군수님과 공직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제 4월이면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군의원 보궐선거가 계획되어 있습니다. 
  공직자 여러분께서는 정치적인 중립을 유지하면서 선거가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맘때가 되면 봄철 산불 발생과 해빙기 안전사고에 대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산불예방 계도와 위험시설 사전 점검을 통해 단 한 건의 산불과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예방에 철저를 기해 주시기 바라며, 아울러 올해 계획되어진 모든 사업들이 소기의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사업 추진에도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당부드립니다.
  존경하는 동료 의원 여러분!   그리고 공직자 여러분!   오늘부터 2일간의 일정으로 열리는 이번 임시회에서는 의원 발의 조례안 6건과 괴산군수로부터 제출된 조례안 등 7건의 안건을 처리할 예정입니다.
  동료 의원 여러분께서는 집행부로부터 제출된 의안과 의원 발의된 조례안에 대하여 심도 있는 심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각별한 관심을 기울여 주시고 집행부 관계 공무원 여러분께도 자료 준비와 성실한 답변을 당부드립니다.
  모쪼록 의회와 집행부가 군민의 행복과 복리 증진을 위해 함께 노력하는 뜻깊은 회기가 되기를 기대하면서 자리하신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의사팀장 김종우    이상으로 개회식을 모두 마치겠습니다. 

(10시06분 폐식)


괴산군의회 의원프로필

홍길동

학력사항 및 경력사항

<학력사항>
<경력사항>
x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