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록을 불러오는 중입니다.

괴산군의회 회의록

Goesan-gun Council
  • 프린터하기

제326회 괴산군의회(임시회)

운영행정위원회회의록

제2호

괴산군의회사무과


일  시 : 2024년 1월 12일 (금)

장  소 : 소회의실


  1.    의사일정(제2차위원회)
  2. 1. 운영행정위원회위원장선출의건

  1.    심사된 안건
  2. 1. 운영행정위원회위원장선출의건

(09시30분 개의)

○위원장직무대행 김영희    성원이 되었으므로 제326회 괴산군의회 임시회 회기 중 제2차 운영행정위원회 회의를 개의하도록 하겠습니다.
  본 위원은 괴산군의회 위원회 조례 제11조에 따라 본 위원회의 위원장이 선출될 때까지 회의를 진행하게 된 김영희 위원입니다.
  오늘 본 위원회를 개의하게 된 것은 괴산군의회 위원회 조례 제6조에 따라 운영행정위원회 위원장을 선출하기 위한 것입니다. 
  회의가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위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참여를 당부드리겠습니다.   그러면 의사일정으로 들어가겠습니다. 

1. 운영행정위원회위원장선출의건 

(09시32분)

○위원장직무대행 김영희    의사일정 제1항 운영행정위원회 위원장 선출의 건을 상정합니다. 
  위원장 선출은 괴산군의회 위원회 조례 제6조 제2항에 따라 의장 선거에 준하여 선출하겠습니다.
  투표에 앞서 위원장 선출을 위한 감표위원을 지명하겠습니다.   감표위원은 사전에 협의하여 주신대로 최경섭 위원님과 안미선 위원님이 수고하여 주시겠습니다. 
  감표위원님은 나오셔서 투표함 등 투표 준비 상황을 점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표위원 투표 준비상황 점검)
  (투표 준비상황 점검 완료)
  예, 감표위원님 투표 준비가 다 되었습니까? 
  (『예』 하는 감표위원 있음)
  감표위원님의 투표 준비 상황 점검이 완료되었으므로 전문위원님으로부터 투표 진행 방법에 대하여 설명을 듣고 투표를 시작하겠습니다.
  노경희 전문위원님 나오셔서 설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문위원 노경희    위원장 선출에 대하여 설명드리겠습니다.
  위원장 선출은 괴산군의회 위원회 조례 제6조 제2항의 규정에 의거 의장 선거에 준하여 선출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무기명 투표로 선거하되 재적위원 과반수의 출석과 출석위원 과반수의 득표로 당선됩니다. 
  투표 방법은 투표용지 및 명패 교부석에서 투표용지와 명패를 받은 후 기표소에서 기표용지에 위원장으로 선출하실 위원님의 이름 하단에 기표한 다음 명패함에는 명패를, 투표함에는 투표용지를 각각 넣고 의석으로 돌아가시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투표 방법에 대한 설명을 마치고 투표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투표 진행은 선거구별 가나다 순으로 하며 감표위원은 마지막에 하겠습니다.
(09시35분 투표개시)
  (위원 성명 호명)
  먼저 김영희 위원님 나오셔서 투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김주성 위원님 나오셔서 투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송영순 위원님 나오셔서 투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안미선 위원님 나오셔서 투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최경섭 위원님 나오셔서 투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원 성명 호명 마침)
  이상으로 투표를 마치겠습니다. 

(09시39분 투표종료)

○위원장직무대행 김영희    투표 다 하셨습니까? 
  (『예』 하는 위원 있음)
  투표를 다 하셨으면 개표를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명패함을 열겠습니다.
  (명패수 개함)
  (명패수 점검)   
  명패수를 개함한 결과 5매입니다.   다음은 투표함을 열겠습니다. 
  (투표함 개함)
  (투표수 점검)
  투표용지도 5매로 명패수와 같습니다.   투표 결과는 계표 후에 말씀드리겠습니다.
  (계표)
  투표 결과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총 투표수 5매 중 송영순 위원님이 3표, 기권 2표로 괴산군의회 회의규칙 제8조 제1항에 따라 송영순 위원님이 운영행정위원장에 당선되었음을 선포합니다. 
  감표위원님께서는 자리로 돌아가 주시기 바랍니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이상으로 저의 임무는 모두 마쳤습니다.   잠시나마 원활한 회의 진행을 위하여 협조해 주신 위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운영행정위원회 위원장으로 선출되신 송영순 위원님 나오셔서 회의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김영희 위원장직무대행, 송영순 위원장과 사회교대)

(09시44분)

○위원장 송영순    운영행정위원회 위원장으로 선출된 송영순 위원입니다.
  여러 가지로 부족한 저를 운영행정위원회 위원장으로 선출하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동료 위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지원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오늘 위원회에서 선출된 위원장은 본회의에서 보고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제326회 괴산군의회 임시회 제2차 운영행정위원회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위원 여러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산회를 선포합니다. 

(09시46분 산회)


괴산군의회 의원프로필

홍길동

학력사항 및 경력사항

<학력사항>
<경력사항>
x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