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록을 불러오는 중입니다.

괴산군의회 회의록

Goesan-gun Council
  • 프린터하기

제314회 괴산군의회(제1차정례회)

본회의 회의록

개회식

괴산군의회사무과


2022년 10월 04일 (화) 09시30분


1. 개      식
1. 국기에대한경례
1. 순국선열및호국영령에대한묵념
1. 개회사(의장)
1. 폐      식

(09시30분 개식)

⃝     의사팀장 김종우    지금부터 제314회 괴산군의회 제1차 정례회 
본회의 회의록 개회식
괴산군의회사무과을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국민의례를 하겠습니다.   모두 자리에서 일어나 단상의 국기를 향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동 기립)
  (국기에 대하여 경례)
  (바로) 
  애국가 제창은 생략하겠습니다.   다음은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을 올리겠습니다. 
  (일동 묵념)
  (바로) 
  모두 자리에 앉아 주시기 바랍니다.
  (일동 착석)
  다음은 의장님의 개회사가 있겠습니다.
○의장 신송규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그리고 동료 의원님과 송인헌 군수님을 비롯한 공직자 여러분!
  먼저 오늘 2022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가 개최되고 있는 가운데 제314회 괴산군의회 제1차 정례회에서 건강한 모습으로 여러분을 뵙게 되어 대단히 반갑습니다. 
  아울러 엑스포의 성공 개최를 위해 혼신을 노력을 기울여 오신 김영환 충청북도지사님과 송인헌 괴산군수님을 비롯한 공직자 여러분과 항상 주인 의식을 가지고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해 주신 군민 여러분!   
  그리고 주민과 동고동락하면서 대변자로서 많은 역할을 해 주시는 동료 의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는 그동안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엑스포의 성공 개최를 위해 빈틈없이 준비해 왔습니다.   하지만 철저한 준비에도 불구하고 엑스포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우리의 역할은 결코 가볍지 않습니다. 
  우리 군을 방문해 주신 내방객들이 즐겁고 행복한 여정을 보낼 수 있도록 우리 모두 엑스포 종료 시까지 선진 군민 의식을 가지고 함께 해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존경하는 동료 의원 여러분!   그리고 집행부 공직자 여러분!   오늘부터 9일간의 일정으로 열리는 이번 정례회는 2021 회계연도 세입․세출 결산 및 예비비 지출 승인, 행정사무감사 계획서 승인의 건을 비롯한 조례안 및 주요건설사업장 현지조사 특별위원회 활동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세입․세출 결산 및 예비비 지출 심사 시에는 예산이 적정하게 집행되었는지 꼼꼼하게 점검하여 주시고 행정사무감사 계획 수립 시에도 군정 전반에 대하여 함께 되짚어보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바라며 조례안 및 기타 안건에 대해서도 적정 여부를 세심하게 살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주요건설사업이 지역 여건과 주민 편의 위주로 견실하게 시공되었는지, 부실 시공된 사업은 없는지 등 면밀한 현장 점검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동료 의원님들의 적극적인 활동을 당부드립니다.
  아울러 집행부 공직자 여러분께도 현장 안내와 자료 제출 및 설명 등 의정 활동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모쪼록 이번 정례회는 엑스포 기간동안 개최되는 관계로 바쁜 일정이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군민의 복리 증진과 삶의 질 향상이라는 대의를 위해서 의회와 집행부가 함께 노력하는 뜻깊은 회기가 되기를 바랍니다. 
  끝으로 밤낮 기온차가 심하여 호흡기 질환 발병률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여러분 모두 건강 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라며 가정에는 행복과 사랑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의사팀장 김종우    이상으로 개회식을 모두 마치겠습니다. 

(09시36분 폐식)


괴산군의회 의원프로필

홍길동

학력사항 및 경력사항

<학력사항>
<경력사항>
x close